어스본 소개

1973년 영국에서 설립된 어스본은 '남들보다 더 뛰어난 책을 만든다 Do it better!' 라는 신념으로 베이비북, 액티비티북, 그리기 (컬러링), 스티커북, 토이북 등 다양한 장르의 2,000여 종의 책을 출간했고, 매해 350여 종의 새로운 책들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어스본의 책들은 사내에서 일하는 30여명의 편집자들이 직접 글을 쓰고, 6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해 만들어집니다.

대부분의 영국 출판사들이 편집, 디자인을 외부에 발주하는 것에 반해 어스본은 지난 44년간 모든 책들을 사내에서 만든다는 원칙을 고집스럽게 지켜왔습니다. 평균 10년에서 길게는 40년에 이르는 경험을 가진 베테랑 직원들이 어스본 책의 높은 퀄리티를 유지해 왔습니다.

피터 어스본은 이에 공로를 인정받아 2011년, 영국 여왕이 수여한 MBE 작위를 받았습니다.

세계 독자들에게 잘 알려진 베스트셀러로 That's not my (1,400만부 판매), Sticker Dolly Dressing (1,300만부 판매), 그리고 Farmyard Tales (1,400만부 판매) 등이 있으며 예술, 그림 사전, 어학, 요리법, 소설 등 폭넓은 종류의 주제를 다루는 책들 또한 출판하고 있습니다.

세계 속의 어스본

Usborne around the world illustration

어스본 책은 106개 언어로 번역되어 121개국의 어린이들에게 읽히고 있으며, 전 세계 8개국에 현지 지사를 두어 어스본의 책을 직접 소개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윤리/안전 검사 정책

Usborne safety policies illustration

어스본 책은 안심하고 안전하게 책을 즐길 수 있도록

깐깐한 안전검사를 걸칩니다. 

자세히 보기

사회 환원 프로그램

Usborne ethical policies illustration

어스본 출판사는 좋은 책을 출판하는데 그치지 않고, 책을 읽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 기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