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컬러링&판박이 아트북 나비의 숲

시리즈: 감성 컬러링 & 판박이 아트북

감성 컬러링&판박이 아트북 나비의 숲

양장 제본
₩16,500

감성 컬러링&판박이 아트북 나비의 숲

도서 정보

양장 제본
ISBN: 8809264180808
페이지 수: 24 페이지
크기: 285x245 mm
글/엮은이
베썬 재닌
그림
메리 카트라이트

독자 리뷰

리뷰를 읽거나 혹은 직접 작성해 보세요

“도감같은 감성 컬러링북차분한 감성유지,조용히 시간보내기 좋아요~판박이도 들어있어!!”
잔잔한 음악 들으며 엄마는 책 읽고 아이들은 컬러링북에 푹 빠졌어요. 나비 패턴이 다양해서 어찌나 집중하던지 한마리 한 마리 예쁜 색깔이 채워질때마다 그 성취감도 대단합니다. 우측엔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어요. 동봉되어있는 판박이나 스티커로 더 꾸며도 좋구요.우측 스케치에는 컬러링하는 곳이죠. 그림 하나하나 이름이 적혀있어 마치 도감같아요. 컬러링하며 곤충 공부도 할 수 있어요. 예쁜 나비 뿐만 아니라 여러 곤충들도 있어요. 곤충이 싫다면 꽃만 색칠해도 돼요.ㅎ 요 곤충 색칠은 남아들이 참 재밌어해요.천개 이상의 판박이 스티커 손이나 펜으로 문질러 꾸밀 수 있어요. 나비도 많은데 웜도 있고 막…ㅋㅋ 발에 기가 다 모여서 가만히 앉아 있지 못하는 막내는 컬러링북만 주면 엉덩이 착!! 떠날 줄 몰라요. 외출하면 필히 챙겨야할 색연필과 컬러링북이 되겠습니다.언니도 같이 완성해갑니다. 사이좋게 머리 맞대고 저리 있으니 참 보기 좋으네요. 마음이 복잡하고 고민이 많을때 한번 잡으면 놓을 수 없는 컬러링북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차분한 감성 유지시켜줄 수 있는 컬러링북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외출할 일이 있다면 챙겨가보시길 권해요. 어스본코리아(비룡소)_나비의 숲 컬러링북 엄마도 해봐요. 머릿속이 맑아지고 고민이 싹 잊혀지고 시간도 잘 가네요. 설겆이 해야하는데 빨랑 한마리만 더 칠하고 해야지..ㅋ
“컬러링, 스티커 아트북”
컬러링은 재작년 비밀의 숲이 선풍적 인기를 끌고 난 이후 어른들의 취미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판박이는 아직 어린이들의 취미용 또는 학습용이라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재미있다. 미적감각이 없어서 컬러링은 색 조합때문에 약간 걱정되고 망칠 확률이 높지만 스티커는 붙이기만 하면 되니까 좋은 것도 있다 판박이스티커가 1000개 이상이라더니 정말 많다. 다른데에 붙여도 될 것 같다. 컬러링페이지도 색연필이나 사인펜으로 잘 칠해지는 재질로 되어있어 원하는 대로 섬세하게 꾸며 볼 수 있다. 다양한 색의 색연필을 늘어놓고 하나씩 꼼꼼하게 색칠하다보면 잡생각이 사라질 것 같다. 그래서 이런 것을 하나보다. 시리즈로 화원도 있던데 그게 더 예쁠것같다. 요즘 유행하는 취미책이 정말 다양해져서 좋다. 다음 취미 책으로는 캘리그라피도 도전해보고 나중에는 스크래치북도 해보고싶다!
“감성 컬러링 & 판박이 아트북 나비의 숲”
요즘 컬러링북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감성 컬러링 & 판박이 아트북-나비의 숲은 판박이 스티커가 제공되는 컬러링 북이랍니다. 곤충에 관심이 많은 아이가 있다면 판박이 스티커와 함께 하는 컬러링북으로 긴긴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계획을 세워도 좋을거 같습니다.
“컬러링북 즐기기”
조해너 배스포드의 비밀의 정원 등 컬러링북을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나비의 숲은 컬러링 뿐만 아니라 판박이까지 이용해 꾸미기를 할 수 있어 더욱 확장된 컬러링북을 체험할 수 있어 힐링되었다~^^ 그림 구성은 주로 들꽃 초원, 연못가, 열대 정글, 유리 온실, 숲속에서, 꽃울타리, 바닷가, 꿀벌정원, 농장의 돌담, 과수원, 황혼의 정원이다. 그리고 1000개 이상의 판박이를 이용해 꾸밀 수 있다.
“아이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기 좋은 책”
방학이다. 날씨는 춥고 방학은 길고…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게임에 뺏겨버린…겨울방학이다. 어떻게 하면 게임으로부터 아이들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다 펼친 나비의 숲 딸 아이가 먼저 반응이 온다 아이와 아무 말 없이 식탁에 앉아 색칠하고 있다. 정말 아무 말이 없다. 하지만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끔 눈이 마주치면 씩~웃으며 심심한데 뽀뽀나 할까? 하며 뽀뽀를 한다^^ 지켜보던 큰놈이 샘을 낸다 자기도 하고 싶다며….. 큰녀석이 좋아하는 풍뎅이과 곤충이 나오는 페이지를 찾아 같이 색칠하기로 했다 두 녀석과 같이 하는 컬러링은 방학동안 게임에 뺏겼던 아이들 잠시나마 찾아오는 행복한 시간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정말 소중하고 행복하다